달빛천사 크라우드펀딩 리워드 수령 후기
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Animation

달빛천사 크라우드펀딩 리워드 수령 후기

미리별 2020. 2. 6.
728x90

이번에 달빛천사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해서 리워드를 수령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달빛천사 후원자로서 올라오는 소식들을 포스팅했었는데 한동안 바빠서 포스팅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후원을 꽤 빨리해서 1주차 수령이더라고요.

 

달빛천사 크라우드펀딩 리워드 수령

정신없이 삶에 치여 살다가 텀블벅에게서 온 카톡을 확인했습니다.

공지를 확인해보니 제가 1주차 중에서는 빠른 편이 아니라서 배송이 시작되고 나서 조금 기다렸더니 바로 왔습니다.

명절 기간이라 배송해야 할 물건이 많이 쌓여 배송이 많이 지연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었던 것 같아요. 평소에 물건 배달하면 오듯이 비슷하게 오더라고요.

반응형

달빛천사 크라우드펀딩 후기
달빛천사 크라우드펀딩 후기

비닐로 포장된 채 뾱뾱이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왼쪽은 달빛천사 크라우드펀딩 리워드이고, 오른쪽은 달빛천사 크라우드펀딩을 후원한 후원자 책자입니다. 둘 다 금색 Returned Fullmoon이 적혀 있는 게 정말 예쁘지 않나요?

루나, 풀문하면 함께 떠오르는 보름달 앞에 선 천사의 실루엣이 예쁘게 나왔어요. 천사는 달빛천사 마지막화인 52화에서 등장한 루나의 의상, 그리고 달빛'천사'니까 적합하게 들어갔다고 생각합니다.

후원자 책자는 후원하신 분들이 설정한 이름 그대로 다 실렸더라고요. 이름 그대로 적으신 분들도 계시지만, 많은 분들이 의미 있는 단어나 장난스러운 말로 하셨더라고요.

달빛천사, 나의 마음을 담아, 추억, 달천이, 15년 등등 이런 말이 가장 많았어요. 저는 단순하게 생각했는데 많은 분들이 후원 이름에도 기억에 남을 만한 말들을 적으신 게 신기했어요.

 

달빛천사 리워드에는 USB, CD, 보이스키링, 달빛천사 가사집을 비롯해서 루나(이용신) 성우님, 타토(김장) 성우님, 멜로니(이자명) 성우님의 친필 사인 복사본이 있습니다.

 

달빛천사 크라우드펀딩 리워드

리워드 별로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만, 하나씩 감상평을 적어보겠습니다.

텀블벅 페이지에 있는 사진

CD와 USB

CD 커버는 후원자들이 직접 투표를 해서 선정한 디자인입니다. 보름달 앞에 Returned Fullmoon이 적히고 그 위에 'LEE YOUNGSHIN'  그 아래에 '돌아온 풀문 : 당신에게 전하고픈 노래'라고 적혀 있습니다.

제가 투표했던 커버라서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듭니다.

CD와 함께 들어있는 가사집도 마음에 들어요. 손 안에 딱 들어와서 들긴 편해요. 단점이 있다면 노래 가사가 작게 적힌 것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사람마다 느끼는 게 다를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쉬움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USB는 USB 하나 달랑 있는 게 아니라서 더 좋았습니다.

 

루나, 멜로니, 타토, 풀문의 메시지와 모닝콜

루나, 멜로니, 풀문, 타토 메시지 모두 감동이었어요. 달빛천사 15주년을 기다려온 게 크라우드펀딩을 한 후원자들만이 아니라 어쩌면 루나도, 풀문도, 멜로니도, 타토도 모두 기다렸던 게 아닌가 싶던 메시지였습니다.

모닝콜은 개인적으로 정말 웃겼습니다. 목소리는 그때나 지금이나 변한 게 거의 없는 것 같은데 왜 하는 말은 시간을 지나 현실인 건가요.

일하러 가라던 루나야, 아직 저는 일하러 다니지만 않지만 크라우드펀딩하신 분들이 대부분 저보다 나이가 많으신 걸 생각해보면 동년배를 위한 모닝콜이었던 거구나 싶어요.

멜로니는 특유의 멜로니스러운 느낌이 나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타토는 김장 성우님이 녹음하시면서 알콜이라도 한 사발하셨나 싶었어요. 메시지는 최소 달빛천사 53화인데, 모닝콜은 왜 미친 거죠. 웃음을 참지 못하는 게 느껴지던 모닝콜, 가족들과 함께 듣다가 쪽팔림은 제 몫이 되었답니다. 타토는 개그캐였구나.

혹시 루나, 멜로니, 타토 중에 한 명은 제대로 미쳐보자 했는데 타토가 당첨된 건 아니죠?

 

 

 

보이스키링

완전 말랑말랑하진 않아도 쥐고 있기 좋은 느낌이라고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보이스키링에는 이용신 성우님 목소리만 담겨 있어요. 15년을 기다린 풀문, 루나의 느낌이었습니다.

보이스키링 속 메시지도 한 가지가 아니라서 여러 번 눌러보시면 다양한 메시지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끝까지 다 들으시면 다시 처음했던 메시지를 들려주더라고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