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코난 1040화 - 핫토리 헤이지 vs 쿠도 신이치
본문 바로가기
명탐정코난 Detective Conan/코난 스토리 리뷰

명탐정코난 1040화 - 핫토리 헤이지 vs 쿠도 신이치

미리별 2020. 5. 23.
728x90

명탐정코난 1040화 리뷰하겠습니다.

이번 에피에서는 핫토리 헤이지와 쿠도 신이치의 추리 대결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본 에피에 해당하는 사건의 전개까지 이어집니다.

 

명탐정코난 1039화 리뷰 보고 오기

이전 에피소드 리뷰로 이어집니다. 1040화는 1039화와 이어지는 에피소드이기 때문에 먼저 보고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보실 분은 보시고, 그렇지 않으면 바로 넘어가면 됩니다.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링크: 명탐정코난 1039화 - 헤이지 vs 신이치, 헤카, 오오카 모미지

반응형

 

명탐정코난 1040화 리뷰

 

명탐정코난 리뷰 시작하기 전에

 리뷰에 들어가기 앞서 유의하실 부분이 있습니다. 이해하실 분만 리뷰 봐주세요.

 명탐정코난 리뷰는 덕질을 목적으로 개인적인 만족을 위해 쓰는 것입니다.  사건을 파악하기보다는 그때그때 다른 편입니다. 관심이 있으면 리뷰하겠지만 패스합니다.

 신이치와 란, 신란커플을 좋아해서 신란을 비롯한 로맨스 떡밥이 나오면 그 부분만 리뷰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현생을 사느라 앞 내용을 다 까먹고 시작하기 때문에 엉뚱한 소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TMI와 혼잣말이 굉장히 많습니다.

또한, 리뷰 방식을 글 위주로 바꾸었습니다.

 

명탐정코난 1040화에 나오는 캐릭터

나중에 참고하려고 적어둔 거예요. 바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등장 캐릭터: 핫토리 헤이지 에도가와 코난, 토야마 카즈하, 모리 란, 오오카 모미지, 이오리 등 나오는 편

 

 

명탐정코난 1040화 리뷰 시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컷 분배는 제가 편하게 리뷰하려고 임의로 하는 것입니다.

 

오오카 모미지가 노린 것은 '핫토리 헤이지 vs 쿠도 신이치'인데 사실상 진짜 목표는 핫토리 헤이지가 자신의 소원을 들어주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vs가 굳이 나온 것은 하이바라 아이 vs 세라 마스미, 괴도키드 vs 쿄고쿠 마코토, 괴도키드 vs 세라 마스미 이런 구도를 좋아하는 고쇼님의 성격이 다분히 잘 드러난 거라고 봅니다.

쿠도신이치 vs 핫토리 헤이지는 대체 몇 번째인지 모르겠네요. 동쪽 vs 서쪽 이런 느낌으로 여러 번 했던 거 같은데 말이에요.

 

#1

오오카 모미지가 헬기에서 내리자마자 알려준 힌트를 통해 뭔가를 알아차린 것 같은 에도가와 코난과 핫토리 헤이지입니다.

하지만 곧 다시 막힘ㅋㅋㅋㅋ

 

모미지가 열심히 말하고 있는데 헤이지와 코난은 역시나 모미지 말 씹으면서 암호 해결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고,

란과 카즈하가 그나마 대답해주는 거 같아요.

 

#2

"쿠도 신이치가 어디에도 안 보이는데... 어떻게 된 건지 말해줄 수 있나요?"

"아, 내가 암호를 메시지로 보내주긴 했는데, 걘 바빠서 올 수가 없거든요.

그래서 코난과 내가 대신 들으러 왔어요."

 

사실 모미지가 물어봤던 건 둘의 추리대결을 해야 하는데 한 명이 안 보여서 신이치 왜 안 왔는지였어요.

신이치 걔는 여자친구도 자주 보기 어려운 인물이라서 말이야.

장거리 아닌데 장거리가 된 신란커플ㅠㅠ 고쇼님 신란 잊으신 거 아니죠?ㅠㅠ 사귀고 끝이 아니라구요

 

#3

"하지만 쿠도가 지금 없으면 이건 헤이지에게 엄청난 이점이 될 텐데요, 아닌가요?"

"그건 괜찮아요! 신이치 형이랑 제가 지금 통화하고 있거든요."

 

수학여행 편에서 쿠도 신이치 너 정체 들킬 뻔했잖아. 이젠 대놓고 이렇게 통화하고 있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이러면 쿠도 신이치 본인이 전화 내에서라도 대답하지 않나?

점점 정체 대충 숨기고 들키면 말지 하는 것 같네

혹시 다른 계획이라도 있는 건가 아카이 슈이치 죽은 것처럼 꾸몄을 때나 아니면 보름달 미스테리처럼 뭔가 큰그림을 그리고 있어서 일부러 저렇게 조금씩 티를 내는 것이려나? 그렇지 않고서야 수학여행 때는 너무 방심하고 있기도 했고

 

#4

'진지하게, 왜 또 코난이랑?'

 

란은 신이치가 코난이랑만 통화까지 하는데 그저 부끄럽고 수줍다는 이유로 통화하지 않은 거라 생각하는 여자친구라니.... 대단하다 정말 너네 잘 어울려

여친에게는 전화하지 않아도 아는 동생이랑은 뭐 24시간 정도는 그냥 통화해주는 것 같은 바쁜 남친ㅋㅋㅋ

뭐야 이게

 

어쨌든 오오카 모미지가 쿠도 신이치 사정을 대충 이해해주고 본격적으로 먼저 답을 알아낸 사람이 이기는 걸로 결론!

이오리는 헤이지한테 신이치가 이길 경우 모미지 소원 들어주는 거 잊지 말라고 당부해줌.

 

#5

모미지 소원이 뭐냐고 물어보는 코난에게 시답지 않은 거일 게 뻔하다며 걱정하지 말라는 핫토리 헤이지.

 

헤이지는 모미지가 자기 좋아하는 걸 모르나?

다짜고짜 결혼이네 뭐네 이야기까지 하면서 이렇게 쫓아다니는데 진짜로 모르나?

아니면 신란커플의 란 버금가는 눈치 사망한 헤이지인가.

 

#6

아무튼 암호를 만든 가정부에게는 4명의 아들이 있는데

4명의 아들이 30년 동안 한 번도 만나지 않았다고 한다.

그저 장남만 어머니, 동생 3명과 계속 연락을 주고받았다고 한다.

그리고 이제 보물을 찾기 위해 모일 텐데 그 4명의 손바닥에는 알기 쉬운 증표 같은 게 있다고 한다.

 

#7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걷다가 란이 찾아둔 맛있는 하이도 팬케이크 카페에 도착!

"도쿄 사람들은 저걸 먹기 위해 많이 참네요." 라면서 은근슬쩍 비꼬는데 란은 그것도 모르고 인기 있는 걸 1시간이나 기다리면서 먹는다고 웃으면서 대답

결국, 카즈하가 은근슬쩍 시간 낭비하는 의미로 비꼰 거라고 말해줌

카즈하가 비꼬는 거라고 말하자 아니라고 반박하는 모미지.

그러면서 코난과 헤이지를 보며 '더하고 뺀다'는 의미로 힌트를 흘려주는데

 

#8

곧바로 암호를 해결해서 하이도 항 4번 창고라고 동시에 대답하는 코난과 헤이지

둘이 동시에 말했으니까 비긴 거 아니냐는 카즈하

 

이오리가 그게 아니라 코난은 신이치에게 듣고 말한 것일 테니까 신이치가 먼저 말한 거라고 하자,

헤이지의 승부욕과 자신의 정체 발각에 협박당한 코난이 둘이 동시에 말한 게 맞다며 재반박.

 

#9

결국 모두 함께 하이도항 4번 창고로 가게 됨.

헤이지, 코난, 이오리

모미지, 카즈하, 란

이렇게 3명씩 나뉘어서 2대의 차로 이동

 

#10

아니나 다를까 사신님 온다는 소식에 사건이 터지고 마는데!

하이도 항 4번 창고에 갔더니 아들 4명이 모두 다 있었는데 장남은 시체가 된 상태로 발견.

 

살인 사건이 터졌으니 대결이나 하고 있을 때가 아닌 것 같다는 란과 카즈하.

맨날 사신과 다니면서 허구한 날 저런 모습 봤을 텐데 정상적으로 생각하는 란, 카즈하.

 

대조적으로 이렇게 사람이 죽은 상황에서마저 제 이익을 위해 대결을 이어가야 한다는 모미지;;

먼저 이 사건에 도달하는 사람이 이기는 거래

 

모미지 사신 체질이니

 

명탐정코난 1041화 리뷰로 이어집니다.

명탐정코난 1041화 - 쿠도 신이치 vs 핫토리 헤이지

 

명탐정코난 1041화 - 쿠도 신이치 vs 핫토리 헤이지

명탐정코난 1041화 리뷰하겠습니다. 이번 에피에서는 사신이 온 만큼 하이도 항에서 사건이 터지고 그 사건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명탐정코난 1040화 리뷰 보고 오기 이전 에피소

incredibleharu.tistory.com

 

728x90

댓글